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코, '악의 꽃' OST 'Psycho' 가창 이어 작곡ㆍ편곡까지 참여…드라마 긴장감 극대화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악의 꽃' OST 도코(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악의 꽃' OST 도코(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대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도코(DOKO)가 tvN '악의 꽃' OST의 첫 가창자로 나선다.

6일 C9엔터테인먼트는 "도코가 '악의 꽃' OST에 참여해 6일 정오(낮 12시) 'Psycho(사이코)'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Psycho'는 지난주 방송된 '악의 꽃' 1회와 2회 엔딩에 삽입된 곡으로,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이 곡은 극 중 이준기가 연기하고 있는 백희성과 도현수의 이중적인 모습을 노래한 작품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감정을 소유한 백희성을 잘 표현한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Psycho'는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백지영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윤하 '비가 내리는 날에는', 이석훈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아직 잊지 말아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도코가 가창은 물론이고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발라드,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도코는 그 만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악의 꽃'이 지니고 있는 서늘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했다.

최근 '악의 꽃'이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파격적 서스펜스 멜로의 시작을 알린 만큼,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첫 OST 'Psycho' 역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tvN '악의 꽃' OST Part. 1 도코의 'Psycho'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