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사진제공=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사진제공=CGV)
CGV가 여름방학을 맞아 7일부터 30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 도서, 잡화, 학습 등 청소년들에게 유용한 브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적인 행사다.

올 여름은 CGV를 비롯한 휠라, 지니뮤직, 핫트랙스, 스무디킹, 메가스터디, 교보문고 총 7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CGV는 ‘CGV 1318클럽’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GV 1318클럽’은 만 13세(2007년생)부터 만 18세(2002년생)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클럽 서비스다. CGV 1318클럽 회원만을 위한 깜짝 선물 응모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1318 클럽에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를 관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318명에게 CJ ONE 포인트 1,318원을 지급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폰 다운로드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올 여름 청소년들이 짧지만 알찬 방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문화 생활을 만끽하면서 잠시나마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