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성흔 딸 화리 언어 천재 '특목고' 목표…안현모ㆍ금나나 솔루션 제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공부가 머니' 안현모, 금나나(사진제공=MBC)
▲'공부가 머니' 안현모, 금나나(사진제공=MBC)
홍성흔 딸 언어 천재 화리의 ‘특목고’ 입시 고민에 대한 솔루션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홍성흔 가족이 출연, ‘특목고’를 목표로 하고 있는 딸 화리의 고민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훈 전문가는 화리의 특목고 적합도 결과에 “별이 다섯 개가 나왔어요”라고 해 눈길을 끈다. 안현모 전문가가 “안 가면 큰 일나는 거네요?”라고 되묻자 “무조건 가야죠”라고 덧붙여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화리는 자신 만의 완벽한 외국어 공부법을 공개하는가 하면 ‘특목고’ 입시 플랜을 고민하고 있는 화리를 비롯한 언어적 능력이 뛰어나 특목고를 준비하는 친구들을 위한 맞춤형 입시 전략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집에서 공부하는 화리가 아빠 홍성흔과 동생 화철이 때문에 집중되지 않는 상황에 “공부 안 하는 사람은 몰라, 공부의 재미가 뭔지!”라며 스트레스와 불만을 조심스럽게 털어놓는다고. 이에 안현모 전문가는 비슷한 환경에서 자라온 사연을 공유, “집에 있는 모든 시간을 공부에만 올인할 필요 없잖아요”라며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화리는 배우를 꿈꾸고 있는 속내를 털어놓으며 학업과 꿈 사이에서 고등학교 진학과 대학교 입시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혼란스러워 하는 감정을 드러낸다. 금나나 전문가는 방향을 잃고 흔들리는 자녀를 위한 특별한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