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엄지의 제왕 선다이어트, 카무트 밥→정화셰이크…몸 속 독소ㆍ내장지방 빼주는 식단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선다이어트 정화셰이크(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선다이어트 정화셰이크(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엄지의 제왕에 선다이어트가 몸 속 독소를 빼주는 방법으로 소개됐다.

최근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선다이어트가 언급됐다. 이날 "선다이어트, 실패란 없다"란 말에 출연진들은 '선다이어트'가 무엇인지 궁금해 했다.

안지현 전문의는 직접 선다이트로 살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전문의는 "세 끼를 먹으면서 살을 뺀다"라며 선다이어트를 설명했다. 카무트 밥으로 아침, 점심을 해결하고 저녁에는 정화 셰이크를 마신다고 밝혔다.

안지현 전문의는 "정화 셰이크는 몸 속 독소를 빼주는 셰이크다. 뱃살을 이루고 있는 내장 지방은 염증 덩어리라고 할 수 있다. 이 염증을 해소하고 배출시켜야 뱃살이 잘 빠진다"라고 설명했다.

안지현 전문의가 밝힌 정화 셰이크 만드는 법은 삶은 완두콩 반 컵, 사과 반 개, 양상추 한 주먹, 우유 200cc, 레몬 1/4개의 즙을 믹서에 모아 갈아주면 된다.

안지현 전문의는 "염증을 잡는 재료를 모두 모았다. 단백질은 포만감을 높이고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칼륨도 풍부해서 체내 나트륨 배출까지 좋다. 꿀잠을 자기 위해 양상추도 넣는다.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숙면에 도움이 된다. 마그네슘도 풍부해서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 매출에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