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이민정♡이상엽, 설렘 가득 따스한 입맞춤 더욱 깊어진 사랑(한 번 다녀왔습니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상엽(사진제공=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상엽(사진제공=KBS2)
한밤중 마주한 이민정과 이상엽의 설렘 가득한 입맞춤이 포착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이민정(송나희 역)과 이상엽(윤규진 역)이 서로를 향한 진심 가득한 위로와 따스한 입맞춤으로 감정을 다시 한번 확인, 안방극장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이 결혼 선언을 해 안방극장에 충격을 불어넣었다. 윤재석이 준비한 각종 서류와 ‘외조 계획서’를 보고 감동받은 송다희가 당장 집에 말하러 가자고 제안, 송가(家)네에 결혼을 허락받으러 간 것. 이에 이들과 함께 동맹을 맺었던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 커플의 관계 또한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늦은 밤중 다정히 데이트를 즐기는 송나희와 윤규진의 순간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행복한 표정의 송나희와 그녀를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는 윤규진의 다정한 눈빛이 더욱 짙어진 두 사람의 관계를 예감케 하고 있는 것.

또한 입을 맞춘 후 서로를 마주하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한편, 이날 이들은 서로를 진심으로 위로하는 것은 물론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불안함과 가슴 깊이 묻어두었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애달픔과 설렘을 동시에 불어넣는다고 해 본 방송이 애타게 기다려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