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싸이 흠뻑쇼 2017-2019’ 코로나19 응원 메시지…싸이 "다시 만날 그날을 위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2017 싸이 흠뻑쇼(비즈엔터DB)
▲2017 싸이 흠뻑쇼(비즈엔터DB)
‘싸이 흠뻑쇼 2017-2019’가 18일 SBS TV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싸이 흠뻑쇼 2017-2019’는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진행된 ‘싸이 흠뻑쇼’의 주요 공연 실황을 편집한 하이라이트로 꾸며진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특별편성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싸이의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비롯해 역대급 물(水)량 스케일과 수만 관객들이 뿜어내는 뜨거운 함성 등 공연의 열기가 고스란히 담기며 마치 현장에서 즐기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싸이는 “특별히 ‘흠뻑쇼’를 보여드리겠다고 결심한 계기는 코로나19 때문이다. 올해 여러분들을 만나 뵐 수 없기에 더욱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며 “다시 공연장에 모여서 마음 편하게 만날 수 있을 그 날이 빨리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흠뻑쇼’는 ‘올나잇 스탠드’ 공연과 함께 싸이의 대표 콘서트 브랜드로, 매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원한 여름을 선사해 왔다. 특히 티켓 예매 때마다 치열한 피켓팅 경쟁이 이어졌고, 매년 예매 시작과 동시에 서버가 일시 마비되는 등 엄청난 티켓 파워를 보인 공연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