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윤세아, '비밀의 숲 2' 한조그룹 회장님의 아우라 [화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윤세아(사진제공=에스콰이어)
▲윤세아(사진제공=에스콰이어)
배우 윤세아가 아우라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tvN ‘비밀의 숲 2’에서 한조그룹 회장 이연재를 통해 대기업 수장의 위엄을 그리며 ‘인생캐’를 다시 쓰고 있는 배우 윤세아의 화보가 에스콰이어 10월호에 실렸다.

공개된 화보 속 윤세아는 심플한 화이트 톤의 배경과 대비되는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재킷과 청바지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 속에서도 윤세아만의 우아함을 보여주는가 하면 블랙 앤 화이트 룩에서는 회장님 아우라가 느껴지는 고고한 자태로 ‘화보 퀸’ 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윤세아(사진제공=에스콰이어)
▲윤세아(사진제공=에스콰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비밀의 숲 1’에서 큰 호응을 받은 이연재(윤세아 분)와 이창준(유재명 분)의 찐사랑에 대해 “이창준이 극중 어딘가에 아직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연기한다”라고 말하며 “시즌 2에서도 그 사랑이 저한테 굉장히 크게 남아 이창준의 캐릭터, 무게, 연재 안에서의 존재감이 굉장하다”는 답으로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몰입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어 일상을 공유하는 SNS에 대한 질문에는 “제일 기록하고 싶은 내 모습”이라며 “맛있는 거 해 먹고, 신나게 춤추는 걸 워낙 좋아한다. 연기하다 보면 사람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해야 되고, 감정적인 부분을 탐구해서 표현해야 하는데 지칠 때도 있다. 그럴 때 춤이나 운동, 강아지와 노는 것, 음식에 몰두하면 그런 다른 일들은 정말 다 잊어버리는 것 같다”라고 답해 일상에서 찾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윤세아(사진제공=에스콰이어)
▲윤세아(사진제공=에스콰이어)
한편, 윤세아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5주년 기념호인 10월호와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