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스톡] 키이스트, '보건교사 안은영' 25일 넷플릭스 공개…주가 회복 기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보건교사 안은영'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키이스트 주가가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키이스트(054780)는 23일 오전 3시 15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29%(200원) 하락한 1만 5,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 초반 4.51%(700원) 하락한 1만 4,800원까지 떨어졌지만, 전일 종가에 근접할 정도로 주가를 회복했다.

이날 키이스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오는 25일 전 세계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 분)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 분)와 함께 이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킹덤', '인간수업' 등 우리나라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들은 전 세계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새로운 콘텐츠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는 넷플릭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되는 '보건교사 안은영' 역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키이스트는 '보건교사 안은영' 외에도 MBN '나의 위험한 아내', JTBC '라이브 온', '허쉬' 등을 제작 준비 중이며, 추후에도 다양한 장르의 글로벌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