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VAV, 미국-일본-유럽 팬 온라인 콘서트로 만난다…2020 글로벌 행보 ing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VAV(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VAV(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VAV가 온라인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24일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VAV가 10월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한 ‘그랜드아메리카 온캐스트 라이브 콘서트(GrandAmerica Oncast Live Concert)’와 ‘2020 밋 앤 라이브(2020 MEET & LIVE)’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그랜드아메리카 온캐스트 라이브 콘서트’는 10월 12일 오전 11시 미국 팬을 대상으로 열린다. ‘2020 밋 앤 라이브’는 10월 24일 오후 6시 30분 일본, 25일 오후 10시에는 유럽 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총 3회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코로나 19로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국내외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온라인으로 기획됐다.

특히 지난 3월 VAV는 전 아메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그랜드 투어 진행 중 코로나 19로 10여 회의 공연을 연기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온라인 콘서트가 긴 시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VAV는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지난 15일 발표한 새 미니앨범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의 수록곡 무대뿐만 아니라 기존 곡들의 무대 역시 새롭게 편곡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VAV는 지난해 유럽 5개국, 남미 8개 도시 투어를 성료 했으며, 국내 아이돌 최초로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온라인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글로벌돌’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VAV는 멤버 바론의 군입대로 현재 6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3일에는 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MADE FOR TWO’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