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하이어뮤직 소속' 신예 듀오 사우프 사우프, 새 EP 'Vibes Out Souf'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우프 사우프(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사우프 사우프(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하이어뮤직 소속 뉴페이스 시애틀 출신 힙합 듀오 사우프 사우프(Souf Souf)가 1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왔다.

사우프 사우프(G-Baby, Shotta Pistol)는 25일 정오 새 EP 'Vibes Out Souf(바이브스 아웃 사우프)'를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Vibes Out Souf'에는 타이틀 곡인 'Rock Star(록 스타)'를 비롯해 최근 발매한 싱글 'Lemonade(레모네이드)' 등 매력 가득한 다양한 사운드의 10트랙이 담겨있다.

하이어뮤직의 수장이자 글로벌 힙합씬의 베테랑 박재범(Jay Park)과 어린 나이답게 싱그러운 사운드가 매력인 릴 오(Lil O)가 참여한 해당 앨범은, 시애틀의 유수 프로듀서들의 서포트를 받아 프로덕션 또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앨범 발매 전 하이어뮤직 SNS를 통해 EP 커버 아트워크,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인 'Rock Star'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Rock Star'의 뮤직비디오는 발매 당일 오후 1시에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시애틀 남부에서 다양하고 유니크한 스타일과 사운드로 명성을 얻기 시작해 최근 하이어뮤직과 계약한 신예 듀오 사우프 사우프는 ‘Complex, EARMILK, Lyrical Lemonade 등 해외 유명 매체에 노출 됐을 정도로 그 실력이 출중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