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마이걸 유아, 넷플릭스 '오버 더 문' OST '로켓 투 더 문!' 전세계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유아가 참여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뮤지컬 '오버 더 문'의 메인 OST ‘로켓 투 더 문!’이 25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됐다.

'오버 더 문'은 전설 속 달의 여신 항아를 만나기 위해 달나라로 떠난 로켓을 만드는 소녀 페이 페이의 예상치 못한 모험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터 글렌 킨이 연출을 맡았다.

유아는 최근 발매한 첫 솔로 데뷔작 ‘숲의 아이 (Bon Voyage)’에서 신비로운 음색과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성공적인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며, 독보적이면서도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이번 트랙 ‘로켓 투 더 문!’ 을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최초로 국내 커버송 아티스트로 선정된 유아는 “노래를 잘 하려고 하는 것 보다 내 감정을 진실되게 전하려고 노력했다”라며 “노래를 부르면서 스스로도 몰입되는 경험을 했다. 특히 영화를 보고 나면 제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 모두 제가 느꼈던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유아의 '로켓 투 더 문!' 녹음 현장을 담은 특별한 비디오가 앨범 발매와 함께 소니뮤직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로켓 투 더 문!’은 25일 정오 국내 모든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며, '오버 더 문'은 오는 10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