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You raise me up' 김호중, 오랜만에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 출연…98점 하모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호중 임영웅 'You rasie me up'(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캡처)
▲김호중 임영웅 'You rasie me up'(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캡처)

가수 김호중이 오랜만에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You raise me up'을 열창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프리미엄'에서는 휴가송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미스터트롯' 4위, 가수 김호중이 함께 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이날 뉴질랜드에 사는 신청자와 전화 연결이 됐다. 그는 "엄마가 트롯을 안 좋아했는데 '미스터트롯' 보고 완전 빠지셔서 이제 엄마가 트롯을 엄청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족이 좋아하는 사람이 모두 다른데 엄마가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듣고 싶다"라고 말했다.

신청자가 선택한 가수는 김호중이었다. 신청곡은 'You raise me up'이었다. 신청자 가족들이 좋아하는 또 다른 가수인 임영웅과 이찬원은 화음을 넣기로 했다. 세 사람이 부른 'You raise me up'은 98점을 받았다.

신청자는 "뉴질랜드가 4주 동안 봉쇄령이 내려졌었다. 그때 '사랑의 콜센터'가 큰 힘이 됐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