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N 온앤오프 결방, 정지소 출연 기생충 편성…티아라 지연+아이유ㆍ이혜성 10월 10일 방송

▲티아라 지연, 아이유(사진=tvN '온앤오프' 예고 캡처)
▲티아라 지연, 아이유(사진=tvN '온앤오프' 예고 캡처)
tvN 온앤오프가 결방하고 정지소가 출연하는 영화 '기생충이' 추석특집으로 방송됐다.

3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당초 이날 방송예정이었던 '온앤오프'가 한 주 쉬고 추석특선영화 '기생충'이 편성됐다.

영화 '기생충'은 두 가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온 가족이 전원백수인 기택네 가족은 요금을 못내 가족 전원의 핸드폰이 끊길 정도로 살기 막막하다. 하지만 평화롭기 그지없는 가족들의 일상과 대화는 상황의 심각성과는 별개로 웃음을 유발한다.

같이 잘 살고 싶었던 백수 가족의 엉뚱한 희망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극의 전개는 현실과 인생의 특성이기도 한 희비극적 정서를 충격과 공감으로 전해주며 봉준호만의 가족희비극을 완성해 냈다.

'기생충'은 제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을 수상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내 모습(ON)과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다.

오는 10월 10일 방송에서는 티아라 지연과 절친 아이유,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