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하반기 개최…동아TV 방영 확정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사진=에이치엘 컴퍼니 제공)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사진=에이치엘 컴퍼니 제공)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여성 엔터테이너를 가리는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가 2020년 하반기 개최된다.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다양한 재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인먼트 발굴과 한류 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여성 엔터테이너를 뽑는 선발대회로, 지난 14일부터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심사하는 특별한 대회로, 참가자들의 스토리를 담아 ‘동아TV’에서도 방영을 준비 중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심사위원진을 구성, 대회 타이틀에 걸맞은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주관사인 에이치엘 컴퍼니는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플랫폼을 통해 체계적이고 시스템화된 오디션 방식의 선발대회”라며 “엔터테인먼트 재능과 방송인의 감성을 겸비한 지원자들에게는 대중 및 미디어 관계자에게 이름을 부각시키는 기회를 만들고, 방송 관련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에게는 새로운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 방법은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로 이루어진다.

대한민국 국적의 20세부터 29세까지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응모 부문으로는 배우, 보컬, 모델, MC, 리포터 등이 있다.

본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웹드라마 주조연 캐스팅, 뷰티방송 출연, 각종 영화 및 드라마 캐스팅 기회가 제공되며, 웨딩21, 맥스큐 메인 화보, MAG & JINA 기사 및 화보 촬영의 특전도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내면도 아름다운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게 된다.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22일 접수가 마감된다. 이후 24일 2차 예선 심사가 이루어지고, 그 후 교육 및 프로모션 일정을 거쳐 11월 15일 본선이 진행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