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BTS POP-UP, 오프라인 쇼케이스 사전예약 매진…21일 2차 예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BTS POP-UP MAP OF THE SOUL 쇼케이스 예매 마감(사진제공=빅히트 아이피)
▲BTS POP-UP MAP OF THE SOUL 쇼케이스 예매 마감(사진제공=빅히트 아이피)

'BTS POP-UP' 오프라인 쇼케이스 예약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16일 빅히트 아이피는 오는 23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문을 여는 'BTS POP-UP : MAP OF THE SOUL' 오프라인 쇼케이스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오후 12시 15분 현재 예약은 모두 마감됐으며 오는 21일 2차 예약을 진행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을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언택트 시대에 보다 많은 팬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토어(BTS POP-UP Online Store) 위주로 운영한다. 한국과 일본, 아시아 일부, 미국, 유럽 총 5개 권역의 팬들과 만난다.

서울과 도쿄, 싱가포르에서는 오프라인 쇼케이스(BTS POP-UP Showcase)가 운영된다. 오프라인 쇼케이스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일부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메인 쇼룸과 ‘MAP OF THE SOUL : 7’ 앨범 수록곡의 콘셉트와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한 체험 공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테마 공간 등이 마련된다.

온라인 스토어는 오는 23일 한국과 미국에, 다음 달 14일 일본과 아시아 일부, 유럽에 개설된다. 한국과 미국의 경우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 일본의 경우 방탄소년단 일본 공식샵에 전용 페이지가 마련되며, 아시아 일부와 유럽의 팬들은 추후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인 별도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BTS POP-UP : MAP OF THE SOUL'에서는 의류, 팬시, 생활 용품 등 약 3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팝업스토어에서 'DNA', 'MIC Drop' 등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테마로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MAP OF THE SOUL : 7’ 앨범의 수록곡들을 테마로 한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