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PM부터 픽보이까지…폴킴, ‘Pick A Song(픽어송)’ 콘텐츠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폴킴(사진=뉴런뮤직 제공)
▲폴킴(사진=뉴런뮤직 제공)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신곡 발매에 앞서 신개념 콘텐츠를 선보였다.

폴킴은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ick A Song(픽어송)’ 콘텐츠를 공개했다.

‘Pick A Song’은 시청자가 직접 음악을 고른다는 의미의 콘텐츠로, 주제에 따라 주어지는 여러 가지 상황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최종적으로 폴킴의 노래에 도달하는 시청자 참여형 유튜브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에서 폴킴은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익살스러운 연기는 물론, 그룹 2PM의 ‘우리집’,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사랑노래’, 픽보이의 ‘애매해(MMM)’ 등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의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한편 폴킴은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너도 아는’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