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롯데시네마, KBO 포스트시즌 생중계 "야구의 매력 생생하게 느낀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KBO 포스트시즌 생중계(사진제공=롯데시네마)
▲KBO 포스트시즌 생중계(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지난 10월 22일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협약을 맺고 포스트시즌 전 경기를 상영관에서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롯데시네마는 KBO와 협약을 통해 관객들이 위해 한국 야구 포스트시즌의 전 경기를 대형 스크린과 첨단 사운드 시스템 등 최상의 관람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실감나는 환경에서 응원을 펼칠 수 있어, 경기가 진행되는 구장과 먼 지역에 거주하는 야구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O 포스트시즌 경기는 빠르면 11월 1일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0개 이상 영화관에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KBO 포스트시즌 상영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영화관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로열오페라하우스의 공연 실황을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는 ‘오페라 인 시네마’, FIFA U-20 월드컵 생중계, 오버워치 리그 단체 응원 행사 등을 기획한 바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에서 한국 야구의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라며, “앞으로도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