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DB 손해보험 천만고객 기원위크' (사진=DB손해보험)
리워드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11일 'DB 손해보험 천만고객 기원위크'와 관련한 문제를 출제했다.
문제는 "보험회사 두 번째로 1000만 고객 달성을 앞두고 있는 DB 손해보험의 대표 브랜드이자 고객과의 약속을 꼭 지키겠다는 의미의 promise(약속)를 줄인 말인 ○○○는 2002년 대표 브랜드로 확정되었습니다."로, 빈칸에 들어갈 말을 맞히는 것이다.
해당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프로미'이다.
정답자에겐 최대 10,000캐시가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