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작 영화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굿즈 패키지 상영회 개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굿즈 패키지 상영회(사진제공=롯데시네마)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굿즈 패키지 상영회(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단독 개봉작 영화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을 특별한 경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한다.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영화를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상영회다. 이번 상영회에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뱃지 2종이 준비됐다. 뱃지는 각각 영화 속 주요 인물인 ‘보두앵 4세’와 ‘살라딘’의 그림을 담고 있다. 해당 굿즈는 영화 관람 후 퇴장 시 지급 받을 수 있다.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21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오후 4시 홍대입구관, 22일 오후 2시 건대입구관에서 진행된다. 상영회 참여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전 세계 최초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십자군 전쟁이 한창이었던 12세기, 위대한 군주로 알려진 이슬람의 지도자 ‘살라딘’에 맞서 예루살렘 성안의 백성들을 지켜내야 하는 ‘발리앙’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영화 '글래디에이터', '프로메테우스', '마션'등의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역작으로, 원작 '킹덤 오브 헤븐'에서 약 53분 이상 분량이 추가된 감독판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