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섬진강 다슬기 닭백숙ㆍ재첩파스타ㆍ하동 짚라인, 가을철 필수 여행 코스(관찰카메라 24)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 24’가 경남 하동 섬진강의 다슬기가 가득 들어간 닭백숙과 재첩 파스타, 재첩 피자 등 다양한 재첩 요리와 하동 금오산 짚라인 등을 소개한다.

18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는 부산 수중 스튜디오의 사진작가 박신욱 씨와 의류, 가구, 캠핑용품 등 초특가 세일 현장, 섬진강 따라 즐기는 여행 코스 등을 전한다.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관찰의 눈 – 2020 초특가 세일 현장

‘관찰카메라’가 2020 초특가 세일 현장을 찾았다. 첫 번째로 찾은 곳은 다양한 의류가 한곳에 모여 있는 의류 매장! 3천 원부터 판매되는 아동복부터 3만 원대 구스 패딩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코로나19로 폐업한 온라인 쇼핑몰이나 옷 가게에서 물건을 매입해오고, 백화점 아울렛의 브랜드 이월 상품을 대량 매입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후 방문한 가구 매장 역시 소비자에게 시중 가격보다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였다. 이곳은 도심 외곽의 창고형 매장으로 임대료를 줄이고 스크래치 상품과 재고 처리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캠핑용품점이다. 요즘 캠핑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덩달아 바빠진 캠핑용품 업계에서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많은 양을 한 번에 수입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곳에서 다양한 캠핑용품을 함께 살펴본다.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스토리잡스 – 수중 촬영의 세계

몽환적이면서 우아함을 모두 담은 수중 촬영. 개인 프로필, 광고, 웨딩 등 특별한 순간을 남기고 싶은 이들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관찰 팀은 부산 유일의 수중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이곳의 주인장은 바다를 사랑해 보트, 요트, 해양 해설사 등 바다 관련 자격증을 섭렵하고 해녀 아카데미까지 수료한 수중 사진작가 박신욱 씨. 바다에 대한 사랑 덕분에 그의 스튜디오에선 매일 환상적인 사진을 가득 찍어낸다. 또한 매주 열리는 촬영회 이벤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작가들을 초빙하여 일반인 모델 지원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수준급의 사진을 제공해 지원자가 끊이질 않고 있다.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 24’(사진제공=채널A)
◆먹방여행 –경남 하동 & 섬진강 여행

가을 단풍이 어루어진 산과 바다의 절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가을철 필수 여행 코스! 경남 하동에 있는 아시아 최장 집라인 여행지에 관찰 팀이 방문했다. 이곳은 금오산 정상에 위치해 장비를 받고 차로 20분을 더 올라가야 만날 수 있다. 해발 849m에서 타는 집라인은 최대 속도 120km/h로 금오산과 다도해의 풍경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다음은 섬진강의 맛을 찾아 떠나야 한다. 섬진강의 다슬기가 가득 들어간 닭백숙과 재첩 파스타, 재첩 피자 등 다양한 재첩 요리를 소개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