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야옹이 작가' 웹툰 '여신강림' 작가ㆍ모델 최소라, '유 퀴즈' 출연 예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유 퀴즈'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어떻게 살 것인가' 특집으로 꾸며졌다. 방송 말미에는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월클' 특집의 예고가 공개됐다.

예고에서는 김명중 사진 작가, 신진서 9단, 오페라 가수 유영광에 이어 야옹이 작가가 등장했다. 유재석은 "전 세계 누적 조회수 40억 뷰의 웹툰 '여신 강림'의 야옹이 작가"라고 소개했다.

또 야옹이 작가는 '유 퀴즈' 출연을 앞두고 유재석, 조세호를 그려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꽃미남으로 변신한 유재석, 조세호의 캐리커처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야옹이 작가에 이어 모델 최소라도 출연을 예고했다. 2012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에서 우승을 차지한 최소라는 2017 S/S 밀란패션위크 프라다, 구찌,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보테가 베네타, 마르니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약했다.

한편,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2월 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