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선예X조권, 오늘(27일) 듀엣곡 ‘첫 페이지’ 발매…특급 시너지 ‘기대 UP’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선예X조권(사진=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선예X조권(사진=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선예, 조권이 ‘첫 페이지’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물들인다.

27일 오후 6시 선예, 조권이 참여한 S2엔터테인먼트 ‘#S2: Sound of HEART’의 첫 프로젝트 듀엣곡 ‘첫 페이지’가 발매된다.

‘첫 페이지’는 선예, 조권의 아름다웠던 첫 도약에 대해 회상하는 곡으로, 가요계의 오랜 동료이자 절친인 두 사람이 오래 전부터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목표를 향해 달리면서 서로의 상황을 이해하고 위로하던 모습을 가사로 녹여낸 발라드 곡이다.

앞서 ‘첫 페이지’ 프리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선예, 조권의 아름다운 화음이 담긴 하이라이트 일부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유의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 표현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온 만큼 두 사람의 하모니로 이뤄낼 특급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선예, 조권의 듀엣곡 ‘첫 페이지’로 포문을 연 ‘#S2: Sound of HEART’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S2엔터테인먼트로 새로운 시작을 연 홍승성 회장을 응원하기 위해 과거부터 끈끈한 인연을 이어온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색다른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2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 조권의 듀엣곡 ‘첫 페이지’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