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이브엑스(Live X)' 서버 다운, '2020 AAA' 접속자 폭주 지연방송 "전액 환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2020 AAA'(사진제공=AAA조직위원회)
▲'2020 AAA'(사진제공=AAA조직위원회)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이하 '2020 AAA')'가 접속자 폭주로 라이브엑스의 서버가 다운됐다. 이에 따라 방송이 지연, 시청 티켓 구매자에게 환불을 진행한다.

AAA 조직위원회는 28일 "라이브엑스 순간 접속자 폭주로 인한 서버불안정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라며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구입 후 시청이 가능하며 라이브엑스에서 구매하신 부분은 전액 환불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라이브엑스 시청권 구매자 분들의 마이뮤직테이스트 시청권 구매를 위해 방송 시간은 1시간 늦춰 오후 7시부터 시작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2020 AAA'는 28일 오후 6시 레드 카펫을 시작으로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본 시상식이 약 4시간 30분 동안 지연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서버 다운으로 방송이 지연됐다.

이하 '2020 AAA'측 공식입장

라이브엑스 환불 및 방송 시간 지연(오후 7시 시작) 긴급공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AA 조직위원회입니다.

2020 AAA를 기다려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이브엑스 순간 접속자 폭주로 인한 서버불안정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com)에서 구입 후 시청이 가능하며 라이브엑스에서 구매하신 부분은 전액 환불 될 예정입니다.

라이브엑스 시청권 구매자 분들의 마이뮤직테이스트 시청권 구매를 위해 방송 시간은 1시간 늦춰 오후 7시부터 시작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AAA조직위원회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