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지아, 인스타그램에 곱창 먹방 업로드 "닭발은 전봇대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온앤오프' 이지아(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이지아(사진제공=tvN)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 배우 이지아가 닭발 단골집을 소개했다.

28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이지아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촬영에 이어 필라테스에서 지친 몸을 달랬다.

이어 이지아는 단골 곱창집으로 이동했다. 곱창이 나오기 전 소주 한잔을 한 이지아는 담당 스타일리스트와 곱창 먹방에 나섰다.

본격적인 먹방 전 이지아는 곱창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했다. 이지아는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데 아직 팔로워가 아쉽다"라며 "이모티콘을 빠뜨렸다. 아직도 손에 잘 익지 않았다"라고 아쉬워했다.

이지아의 친구는 "언니를 처음 만났을 때 이런 모습 상상도 못했다"라며 "신비주의 속에 있는 다른 세상 속에 사람 같은 느낌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지아는 "어느 순간부터 드라마 속 캐릭터가 나의 진짜 캐릭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라며 "그런거 보면 연기 정말 잘하는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지아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그는 "진짜 웃긴 캐릭터에 도전하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지아의 VCR을 본 MC들은 맛집에 대해 이야기 했다. 넉살은 "닭발집을 추천해 달라"고 했고 이지아는 망설임 없이 단골집을 얘기하며 "이모님께서 알아서 주신다"라고 했다. 김민아는 "한 번 찾아가서 이지아 코스를 시켜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