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강태관, '컬투쇼' 첫 출연 가창력 자랑…'내 인생의 고속도로'부터 판소리까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강태관 컬투쇼(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강태관 컬투쇼(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가수 강태관이 '컬투쇼'에서 입담을 뽐냈다.

강태관은 29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강태관은 "'컬투쇼' 애청자 중 한 사람이다. 여기 앉아 있다는 것 자체가 믿기지가 않고, 너무 떨린다"라며 첫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신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에 대해 "첫 트로트 데뷔곡인데 고속도로처럼 인생이 뻥 뚫리라는 메시지를 갖고 있는 곡"이라며 "가사도 요즘 시국에 힘들어하실 것 같아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또 강태관은 "조영수 작곡가, 강은경 작사가, 김정묵 편곡가님이 써주셨다. 영광"이라며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라이브로 불러 시원한 가창력을 뽐냈다.

이어 강태관은 "판소리를 10살 때 시작해서 올해로 22년째"라며 '심청가'를 직접 들려줬고, 판소리 신곡 계획을 묻자 "국악의 느낌과 판소리 느낌을 많이 접목해서 제 곡을 편곡하는 등의 새로운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강태관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은 뒤 지난 8월 첫 번째 싱글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또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과 미스터T를 결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