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예준, 오늘(3일) 신곡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예준(사진=뮤니콘(Municon) 제공)
▲이예준(사진=뮤니콘(Municon) 제공)
감성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겨울 감성을 한가득 담고 찾아온다.

이예준은 3일 새 싱글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를 발매한다. 지난 6월 발표한 '안녕과 안녕으로'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는 잦은 다툼에 지친 연인이 서로를 이해하지 못해 말없이 담배만 피워대는 남자와 그저 눈물만 흘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만큼 아프면 충분해 니가 핀 담배만큼 난 울었어'와 같이 이별을 겪은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에 호소력 짙은 이예준의 목소리를 더해 무너져가는 여자의 심정을 애절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앞서 이예준은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등으로 독보적인 이별 감성 보컬을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 8월에는 먼데이키즈와 함께 발표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나가'로 이별한 여자의 아픔을 생생하게 표현해 리스너들의 극찬을 받았으며, 최근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영탁의 절친으로 등장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이예준만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이별 감성을 녹여낸 신곡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는 이별한 남녀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예준의 새 싱글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