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D-6' 이승기, 정규 7집 ‘THE PROJECT’ 발매…겨울 감성 발라더의 귀환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승기(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
▲이승기(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승기가 정규 7집 ‘THE PROJECT’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승기는 10일 오후 6시 정규 7집 ‘THE PROJECT’를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한다. 더불어 5년 만에 돌아온 정규 7집 ‘THE PROJECT’에 수록된 전곡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는 블랙코트를 입은 이승기가 고개를 숙인 채 텅 빈 도로 위 횡단보도를 걸어가는 모습으로 애처롭고 슬픈 감정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아련한 흑백 느낌의 배경이 쓸쓸한 자태의 이승기와 어우러지면서 깊은 심연의 감수성을 자극, ‘이승기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은 ‘잘할게’로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했다. 더욱 성숙해진 보이스로 짙어진 감성을 실은 이승기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피아노와 기타 라인만으로 편곡했다. 이별 후 더 잘해주지 못한 아쉬움과 후회를 담은 가사가 애절한 이승기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6시, 이승기는 정규 7집 앨범 ‘THE PROJECT’ 타이틀곡인 ‘잘할게’ 티저 영상 중 일부를 선공개했다. 애잔함을 그득 담은 이승기의 눈망울에서 처연한 눈물방울이 떨어지면서, 눈물이 가진 의미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잘할게’ 풀버전 티저 영상은 7일 오후 6시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이승기의 정규 7집 ‘THE PROJECT’는 한층 성숙한 감정이 묻어나는 신곡 4곡과 이전 명곡들을 리마스터링한 5곡, 총 9곡을 담았다”며 “감수성 짙은 트랙리스트에서 느껴지듯, 올겨울 리스너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이승기의 정규 7집 앨범 ‘THE PROJECT’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승기의 정규 7집 앨범 ‘THE PROJECT’는 10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