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 퀸 오브코리아' 박소정ㆍ윤초이, 네이버 쇼핑 쇼호스트 변신…24일 크리스마스 파티 라이브 진행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박소정, 윤초이(사진=셀럽 하우스)
▲박소정, 윤초이(사진=셀럽 하우스)
'더 퀸 오브코리아' 수상자 박소정과 윤초이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쇼호스트로 변신,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네이버 쇼핑 입점사 셀럽 하우스는 23일 "'더 퀸 오브코리아' 수상자 박소정, 윤초이 쇼호스트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방송을 24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홈쇼핑과 면세점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렸던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뮤즈'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소개된다.

쇼호스트 박소정은 연기를 전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2018 더 퀸 오브 코리아'와 '미스 투어리즘 코리아'에서 우승을 했다. 또 올해 미스코리아 경기인천에서 '선' 을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쇼호스트 윤초이는 '2017 더 퀸 오브 코리아' 수상자이며 2019년 태국에서 열린 '미스 아시안 인터네셔널'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여 TOP3에 올랐다.

박소정과 윤초이는 지난 20일 네이버 쇼핑 사인 셀럽 하우스를 통해 마카롱 '크레미뇽' 브랜드를 판매하며 높은 판매율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생활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라이브 방송의 재미와 특가 쇼핑이 결합된 특별한 콘텐츠인 '셀럽 하우스&더 퀸 오브 코리아' 크리스마스 선물 파티 라이브는 24일 오후 4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