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체리블렛, 미니 1집 ‘Cherry Rush’ 두 번째 개인 재킷포스터 공개 '설렘 가득 비주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체리블렛(사진=FNC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이 사랑스러움과 달콤함을 오가는 매력을 자랑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스윗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개인 재킷 포스터는 스윗 버전으로, 지난 11일 공개된 러브 버전에 이어 체리블렛만의 달콤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멤버들은 따뜻한 니트 소재로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표정을 담아냈다. 러브, 스윗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체리블렛은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준비를 마쳤다.

체리블렛의 미니 1집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왔다. 타이틀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은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 팝 장르다.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퍼포먼스로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체리블렛 미니 1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앨범 전곡은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