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하,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안무 영상 공개…발랄 에너지 발산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유하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안무영상 캡처)
(사진=유하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안무영상 캡처)
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안무 영상 2개를 공개했다.

유하는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Abittipsy) 무빙 버전과 원테이크 버전 총 2개의 안무 영상을 각각 게재했다.

영상 속 유하는 세련된 청바지와 트로피컬 크롭티 스타일링으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가 유하만의 솔직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인 만큼, 유하의 매력이 화면을 가득 채웠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유하의 여신 비주얼은 반짝였다. 살짝 취한 듯한 모습을 안무로 표현할 때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였으며,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제스처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는 유하만의 솔직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신스 웨이브곡이다. 유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으며, 살짝 취한 소녀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한편, 유하는 지난해 9월 데뷔 싱글 ‘아일랜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최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를 발매했고,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