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WEi) '2020 APAN 뮤직 어워즈'서 뉴케이팝 아이콘상 수상 "루아이 덕분"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위아이(사진='2020 APAN MUSIC AWARDS' 방송 캡처)
▲위아이(사진='2020 APAN MUSIC AWARDS' 방송 캡처)
그룹 위아이(WEi)가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뉴케이팝 아이콘 영예를 안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위아이는 지난 24일 오후 Seezn, 올레TV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방송된 '2020 APAN MUSIC AWARDS'(이하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APAN 초이스 뉴케이팝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리더 장대현은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위아이로서 받게 되는 첫 상이어서 더 뜻깊은 것 같다. 멤버들 같이 고생해줘서 너무 고맙고 6명의 부모님들께 더 자랑스러울 수 있어서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루아이 덕분에 달려나갈 수 있는 것 같다. 더 성장하는 위아이가 되겠다"고 팬 사랑을 드러내며 첫 수상에 감사함을 표했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의 '도화선'과 'TWILIGHT'으로 무대를 꾸몄다. 위아이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동양풍과 제복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위아이는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우며 새로운 K-POP 아이콘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