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편스토랑’ 이유리, 신박한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 레시피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이유리(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이유리(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가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한 21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그중 ‘편스토랑’ 마스코트 이유리는 특별한 손님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이날 이유리는 초대 손님이 도착하기 전, 손님에게 대접하기 위한 자신만의 요리를 만들었다. 바로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 21번째 대결 주제인 김치를 ‘크레이프 케이크’와 접목한 메뉴인 것.

크레이프 케이크는 얇은 반죽을 겹겹이 쌓아 식감을 극대화한 케이크. 언뜻 김치와의 조합은 상상이 되지 않는다. 이유리의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 도전 선언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역시 이유리답다”라는 의견과 함께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가 도대체 뭘까?”라는 궁금함의 반응이 쏟아졌다고 한다.

이어 시작된 이유리의 본격적인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 만들기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유리는 김치를 넣은 반죽을 익힌 뒤 팬에 부쳐냈다. 한 마디로 김치전이었던 것. 김치전을 부치고 또 부친 이유리는 김치전을 겹겹이 쌓고 또 쌓았다고 한다. ‘편스토랑’ 대표 대용량 여신답게 이유리의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는 그야말로 입이 쩍 벌어지는 ‘거대 비주얼’을 자랑했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까지 들어가, 그 맛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과연 이유리가 만든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의 정체는 무엇일까. 어떤 맛일까. 그녀가 신박한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까지 만들며 초대한 특별한 손님은 누구일까. 이 모든 것은 29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