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라운제이·이해인·이세창 등…빅오션ENM 새해 인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2021 신축년 새해 인사(사진=빅오션ENM 제공)
▲2021 신축년 새해 인사(사진=빅오션ENM 제공)
빅오션ENM의 소속 배우와 가수들이 설날을 맞이해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빅오션ENM은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1년 신축년(辛丑年) 설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가수 크라운제이를 비롯해 장한별, 문종업, 그레이시, 이해인, 배우 이세창, 유하준, 김정환, 전유환, 박은혜, 김동원, 류지완, 노시아, 박소은, 차승엽 등이 정성스럽게 직접 작성한 설날 인사 메시지를 보여주며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달 14일 새 싱글 'USED TO THI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장한별은 현실 남친룩을 연상케하는 스타일링으로 카메라와 눈맞춤을 시도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언택트 공연 'G-reyish ONTACT LIVE 2021'를 통해 컴백 소식을 밝힌 그레이시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사인과 함께 손하트를 만들며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다.

또 최근 호평 속에 막을 내린 tvN '낮과 밤'에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유하준은 "건강한 명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희망찬 에너지를 전했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2021년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준비한 소속 아티스트들의 메시지가 대중들에게 희망이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왕성하게 활동할 빅오션ENM 소속 배우, 가수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한별, 그레이시, 유하준 등이 소속된 빅오션ENM은 슈퍼문픽쳐스, 곰픽쳐스, 더그루브컴퍼니가 합병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