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아는형님' 샤이니(사진제공=JTBC)
13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당초 오후 9시 방송예정이었던 '아는 형님'이 결방하는 대신 오후 7시 40분부터 '한편으로 완전정복 싱어게인 스페셜'에 이어 오후 10시 30분 설 특선영화 '반도'가 편성됐다.
'싱어게인'은 지난 8일 이승윤을 최종 우승자로 탄생시키며 종영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톱6 요아리, 정홍일, 이소정, 이무진, 이정권, 이승윤의 파이널 라운드로 마지막 밤을 뜨겁게 불태웠다. 2위는 정홍일, 3위는 이무진이 차지했으며, 4위 이소정, 5위 이정권, 6위는 요아리가 이름을 올렸다.
참가자들의 혼신을 다한 무대와 이선희, 유희열 심사위원과 참가자들이 함께한 스페셜 무대가 벅찬 감동을 전했다.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11월부터 지금까지 뜨거운 화제성 속에서 사랑받아왔다.
강동원 주연의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한편 다음주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샤이니'의 온유, 키, 민호, 태민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