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레드엔젤, 류지광과 코로나 의료진 감사 응원 릴레이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류지광(사진제공=레드엔젤)
▲류지광(사진제공=레드엔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미스터 트롯 ‘동굴 보이스’ 류지광과 함께 코로나 ‘의료진 감사 응원 릴레이’의 시동을 걸었다.

레드엔젤 홍보대사 류지광은 지난 16일 코로나와 사투를 벌이는 서대문구 선별진료소 현장 을 찾아, “건강도 꼭~ 챙기세요” 라는 중저음 메시지와 함께 따뜻한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신리홀딩스가 650만원 상당의 건강음료 제품 ‘큐옴 1조 유산균’ 을 쾌척, 기업 사회공헌의 의미를 더했다. 류지광은 “이렇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 모습을 두눈으로 직접보니 가슴이 뭉클하고 의료진분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며 엄지를 추켜세웠다.

레드엔젤 홍대순 부이사장은 “의료진의 헌신하는 모습은 5천만 국민 가슴속 커다란 울림이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더욱 환하고 건강한 모습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사진제공=레드엔젤)
(사진제공=레드엔젤)
이날 행사 현장에는 서대문구청 이준영 보건소장, 장미령 복지정책과장, 최장순 복지지원팀장이 참석했으며, 레드엔젤에서는 류지광 홍보대사, 홍대순 부이사장, 박재현 대표, 구승완 본부장 등이 수고하며 응원의 갈채를 보냈다.

레드엔젤은 향후 ‘의료진 감사 응원 릴레이’는 물론,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각종 나눔 행사를 연이어 펼쳐나갈 계획이다.

레드엔젤은 지난 15년간 올림픽,패럴림픽,아시안게임 등 국가대표 원정 응원을 비롯, 사회적 응원과 후원, 한중, 한일 교류행사, 코로나 극복 월드 응원 캠페인 전개 등 민간외교관으로서 국격과 글로벌 마인드제고, 국위선양, 청년들의 애국심 고취에 앞장서 활동해오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