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강렬 트레일러 오픈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박지훈(사진제공=엔씨소프트, 클렙)
▲박지훈(사진제공=엔씨소프트, 클렙)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참여한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지난 24일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어딘지 알 수 없는 미지의 공간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박지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 그가 어느 한 곳에 멈춰 서자 마치 시공간을 초월한 듯 또 다른 모습이 짧게 스쳐 지나가 긴장감은 더욱 극대화됐고, 이후 박지훈의 모습이 순간 사라진다. 세련된 SF적 영상미에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박지훈이 있는 공간, 순간적으로 등장한 또 다른 박지훈의 정체 등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과 관련한 복선들이 처음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서는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하게 성장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자리매김 중인 박지훈과 독보적인 소울과 감성을 자랑하는 보컬리스트 이하이의 피처링, 매력적인 힙 사운드로 사랑받는 히트 메이커 프라이머리(Primary)의 총괄 프로듀싱이 어우러진 트랙이다.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유니버스'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는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어 3월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이 그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편,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Primary)가 참여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은 3월 4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