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키이스트, 주가 5% 하락…에스팀과 파트너십 체결 즉효 無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키이스트 로고(사진제공=키이스트)
▲키이스트 로고(사진제공=키이스트)

키이스트의 주가가 또 다시 급락했다. 에스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도 즉효약이 되지 못한 그림이다.

키이스트(054780)는 26일 오전 11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5.42%(800원) 떨어진 1만 3,950원에 거래 중이다. 6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그리지 못했던 키이스트는 전일 5.03% 상승하며 반등하는 듯 했으나 또 다시 하락세를 피하지 못했다.

키이스트(KEYEAST)는 이날 이효리·한혜진·장윤주 등이 소속된 에스팀엔터테인먼트(ESTEEM, 이하 에스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키이스트와 에스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의 매니지먼트 권한 일부를 상호 위임해 매니지먼트 분야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사업적 시너지의 극대화를 꾀할 것으로 보인다.

키이스트는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의 드라마, 영화 오디션 진행부터 출연까지 연기자 활동에 수반되는 제반 활동을 집중적으로 지원할 뿐 아니라 에스팀 그룹의 모델 아카데미 등을 통해 차세대 배우 지망생을 발굴 및 육성할 계획이다. 아울러 예능 출연 및 브랜드 광고, 패션 마케팅 등 연기 이외의 연예 활동에 대해서는 에스팀과의 협력을 통해 기존의 매니지먼트 사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견고하게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는 "아티스트 각자가 1인 브랜드, 1인 콘텐츠가 되는 시대 흐름 속에서 개인별 이미지 개발이 중요해진 시점"이라며 "키이스트와 에스팀은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각 아티스트들의 방향성에 맞는 최적의 지원을 하고자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업계를 대표하는 두 회사가 만나 동반성장을 이루며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