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강재준♥이은형, 착한 먹거리 쇼핑라이브 '달달 부부 케미'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강재준♥이은형(사진 = 네이버 쇼핑라이브 해피빈 채널 캡처)
▲강재준♥이은형(사진 = 네이버 쇼핑라이브 해피빈 채널 캡처)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강재준은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해피빈 채널에 부인 이은형과 함께 출연해 우리 농산물을 판매했다.

이날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한국전력공사와 컬래버를 진행, 미나리, 삼겹살, 김치 등 사회적 기업의 착한 먹거리를 소개했다.

강재준은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강재준은 "생김치만 먹어도 맜있다. 라면이 땡기는 맛", "떡볶이 해먹으면 정말 맛있을 떡이다" 등 다채로운 맛 설명으로 시청자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또 강재준은 이은형과 찰떡궁합 케미스트리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낙타처럼 미나리 먹기 대결을 펼치는 등 티격태격하면서도 달달한 찐 부부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강재준은 상품 구매를 통해 사회적 기업을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진행한 쇼핑라이브 수익금의 일부는 백혈병 환아들의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먹방 분위기가 참 좋다", "정말 맛있어 보인다. 사고 싶다"며 강재준의 라이브에 호평을 보냈다. 강재준이 진행한 쇼핑라이브는 동시접속자 2만 2000명 돌파, 누적 하트 1만 6000개를 받으며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