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ㆍ쁘떼뜨ㆍ그것만이 내 세상ㆍ웨이 다운ㆍ리스타트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쁘떼뜨, 그것만이 내 세상, 웨이 다운, 리스타트 등을 소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켈리 마리 트란, 아콰피나, 산드라 오가 출연하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다. 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드라 왕국 살아있는 모든 생명을 삼키는 악의 세력 '드룬'이 들이닥치자, 드래곤들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고 전설 속으로 사라진다. 500년 후 부활한 '드룬'이 또다시 세상을 공포에 빠뜨리자, 전사 ‘라야’는 분열된 쿠만드라를 구하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그러나, ‘라야’는 험난한 여정을 겪으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전설 속 드래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3월 4일 개봉예정.

▲'출발! 비디오 여행' 쁘떼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쁘떼뜨(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쁘떼뜨'와 '그것만이 내 세상'이다. 에밀리아 슐레, 데니스 모옌, 마이클 귀스덱이 출연하는 '쁘떼뜨'는 독일 베를린의 엑스트라 배우 ‘에밀’은 영화 촬영장에서 만난 프랑스의 여배우 ‘베아트리체’의 대역 댄서인 ‘밀루’에게 한눈에 반한다. 서로의 공감대를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진 두 사람. 하지만 동독이 국경을 폐쇄하고 베를린 장벽을 세우면서 ‘밀루’는 파리로 돌아가고, 아픈 시대는 두 사람을 갈라놓는다. “인생에서 가장 눈부신 한 주였어요” ‘에밀’은 사랑하는 ‘밀루’를 다시 만나기 위해 ‘베아트리체’를 섭외하기 위한 영화를 만들기로 계획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들로 두 남녀는 미묘하게 엇갈린다. 3월 10일 개봉예정.

▲'출발! 비디오 여행' 그것만이 내세상(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그것만이 내세상(사진제공=MBC)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이 출연하는 '그것만이 내 세상'은 한때는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뜻밖의 동생 '진태'(박정민)와 마주한다. 라면 끓이기, 게임도 최고로 잘하지만 무엇보다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진태. 조하는 입만 열면 "네~" 타령인 심상치 않은 동생을 보자 한숨부터 나온다. 하지만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전까지만 꾹 참기로 결심한 조하는 결코 만만치 않은 불편한 동거생활을 하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웨이다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웨이다운(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웨이 다운'이다. 프레디 하이모어, 리암 커닝햄, 샘 라일리이 출연하는 '웨이 다운'은 인양 사업을 하는 '월터'는 깊은 바닷속에서 보물 좌표가 새겨진 동전을 발견한다. 하지만 그 자리에서 스페인 정부에게 빼앗기고, 동전이 스페인 은행에 있는 금고로 옮겨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 200년 전 최고의 공학자들에 의해 완성된 후 형태를 비롯 어떠한 원리로 작동되는지 알 수 없어 난공불락이라 불리는 스페인 은행의 금고. 해답은 물론 문제조차도 알 수 없는 '월터'는 동전을 되찾기 위해 비상한 두뇌를 지닌 대학생 '톰'을 섭외하고, 금고의 기술적 문제에 대해 순수한 흥미를 느낀 '톰'은 팀에 합류한다. 주어진 시간은 월드컵 결승전이 펼쳐지는 105분. '톰'은 19세기 완성된 금고의 비밀을 밝혀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삼엄한 감시를 피해 리더, 레이더, 인사이더, 픽서, 그리고 해커, 5명의 팀원들과 함께 동전을 되찾아야 한다. 3월 11일 개봉예정.

▲'출발! 비디오 여행' 리스타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리스타트(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리스타트'이다. 프랭크 그릴로, 멜 깁슨, 나오미 왓츠가 출연하는 '리스타트'는 늘 똑같은 아침 7시가 되면 일어나 정체 모를 킬러들과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여야하는 남자 '로이'. 무한 타임루프 속에서 매일 죽고 살기를 반복하다 불현듯 자신의 숨겨진 액션 본능에 눈을 뜨게 된다. 3월 11일 개봉예정.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