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팝페라테너 임형주, BNK금융그룹 ‘사회공헌 홍보대사’ 위촉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임형주
▲임형주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BNK금융그룹의 ‘사회공헌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소속사 (주)디지엔콤은 임형주가 지난 25일 BNK금융그룹 본사 사옥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김지완 회장으로부터 직접 위촉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금융지주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BNK금융그룹은 그동안 그룹의 대표 계열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을 통해 지역사회 및 문화예술, 메세나, 스포츠, 교육, 환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임형주는 지난 1998년 데뷔이후 현재까지 23년이라는 오랜기간동안 꾸준하고 성실하게 지속적인 재능기부와 더불어 그동안 무려 100억원이 넘는 고액의 물질기부활동을 병행해왔다.

또한 지난 2005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친선대사로 활동 중이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유네스코(UNESCO) 韓委’, ‘UN글로벌콤팩트(UNGC)’ 등과 같은 자선봉사, NGO단체들의 홍보·친선대사로서 왕성한 나눔활동을 전개하며 국내의 대표적 문화예술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BNK금융그룹 ‘사회공헌 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하여 임형주는 “BNK금융그룹의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희망을 주는 행복한 금융이란 경영철학 및 나눔 정신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BNK 사회공헌 홍보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에 이어 “앞으로 BNK금융그룹의 문화예술 및 메세나와 관련한 부분에 관하여 문화예술분야 전문가로서 열과 성을 다해 자문하도록 하겠다”라는 당찬 포부도 함께 전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