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철인왕후일담' 신혜선ㆍ김정현 등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철인왕후' 촬영 비하인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철인왕후일담'(사진제공=티빙)
▲'철인왕후일담'(사진제공=티빙)
티빙이 '철인왕후'의 코멘터리 '철인왕후일담'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철인왕후' 코멘터리 '철인왕후일담'에는 신혜선(김소용 역), 김정현(철종 역)을 비롯해 배종옥(순원왕후 역), 설인아(조화진 역), 나인우(김병인 역), 김인권(만복 역), 이재원(홍별감 역), 유민규(영평군 역), 차청화(최상궁 역), 유영재(김환 역), 채서은(홍연 역)까지 총 11명의 배우가 함께 출연해 '철인왕후' 비하인드를 전할 계획이다.

관전 포인트는 출연진의 입을 통해 생생하게 듣는 코멘터리와 텐션 높은 리액션이다. 방영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타치' 커플이 극 중 '타치' 장면들을 되짚으며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가장 큰 기대 포인트. 이 밖에도 사사건건 소용을 방해하는 안티팬, 특전사, 애순애수 등의 키워드로 묶인 명장면들이 배우들의 입담과 함께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그 밖에 배우들의 가감 없는 토크도 이어질 전망이다. 배우들은 각각의 명대사, 명장면을 꼽으며 애청자들과 즐거운 추억을 나눌 것을 예고했다. 유독 훈훈하기로 소문난 촬영장 케미스트리도 전격 공개된다.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부터 폭풍 같은 애드리브의 탄생 비화, NG의 원인까지 '철인왕후' 애청자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이야기들이 찾아온다.

티빙 온리로 독점 공개되는 '철인왕후일담'은 티빙 유료회원 대상으로 서비스되며, 5일 오후 4시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