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빅나티(서동현), 첫 EP ‘Bucket List’ 호평 ‘반응 HOT’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빅나티 MD 아트워크 스티커 SMALL(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빅나티 MD 아트워크 스티커 SMALL(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의 첫 EP가 호평을 얻고 있다.

8일 하이어뮤직은 “빅나티가 지난달 25일 발매한 첫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가 예약 판매 4일 만에 8000장을 돌파했다. 지난 4일 기준 1만 장을 돌파했으며 8일까지도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빅나티는 예약 판매 기간 동안 CD를 구매하는 사람들에 한해 아티스트가 직접 사인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어 4일 만에 8000장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얻었다. 이는 힙합 아티스트의 피지컬 CD 판매로는 이례적인 수치로, 빅나티의 행보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빅나티의 첫 EP ‘Bucket List’에는 빅나티가 직접 그린 트랙별 이미지 북클립과 손글씨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첨부돼 있어 아티스트만의 색깔을 잘 녹여낸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음반으로 그 소장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빅나티 MD 메인 이미지(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빅나티 MD 메인 이미지(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예약 판매의 성원에 힘입어 빅나티는 지난 5일부터 MD 판매를 오픈했다. ‘Bucket List’ 텍스트가 삽입된 다이어리, TO DO LIST 메모장, 아트워크 스티커, 포스트 카드, 포스터까지 총 5개 품목으로 구성된 이번 MD 세트는 450개 세트 한정 판매로 예약 주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MD 세트는 빅나티의 앨범명이자 테마인 ‘버킷 리스트’ 콘셉트가 잘 녹아있는 아기자기한 감성의 상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빅나티의 첫 EP ‘Bucket List’ CD는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핫트랙스, ktown4u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MD 세트는 하이어뮤직의 PB 브랜드 ‘Blazed’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