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등래퍼4’ 김다현X박현진, 3일 ‘WORK!’ 발매…박재범ㆍpH-1ㆍ우기 지원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고등래퍼4(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고등래퍼4(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고등래퍼4’ 김다현, 박현진이 호흡을 맞춘 새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이어뮤직의 박재범, pH-1(피에이치원), 우기팀과 Mnet ‘고등래퍼4’ 참가자들이 함께한 두 번째 음원 ‘WORK! (워크!)’가 발매됐다.

‘WORK!’는 반복되는 킥베이스와 감각적인 멜로디 훅 사운드의 얼터네이티브 힙합 무드의 곡으로 교과서 대항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꿈의 주인은 우리,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눈치 보지 말고 열심히 나아가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지난 2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서는 ‘WORK!’로 듀엣 호흡을 맞추게된 김다현, 박현진의 준비 과정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두 참가자는 의상과 안무를 맞추는 등 귀엽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해 현장의 특별 심사위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두 참가자들의 멘토인 박재범, pH-1, 우기는 무대 준비 중에도 두 참가자들을 끊임없이 독려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에 김다현, 박현진은 상대 팀을 꺾고 전원 생존의 쾌거를 이뤄 하이어뮤직 팀의 사기를 한층 북돋았다.

한편, 박재범, pH-1, 우기는 ‘고등래퍼4’를 통해 음악적 역량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GREEN LIGHT(그린 라이트) (Feat. 박재범, pH-1) (Prod. WOOGIE)’에 이어 ‘WORK!’까지 성공적으로 음원을 발매하며 향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