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투비ㆍ아이콘ㆍSF9ㆍ더보이즈ㆍ스트레이 키즈ㆍ에이티즈, 1차 경연 무대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킹덤 : 레전더리 워'(사진제공=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사진제공=Mnet)
비투비-아이콘-SF9-더보이즈-스트레이 키즈-에이티즈가 충격과 반전의 1차 경연을 예고했다.

8일 방송되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는 첫 대면식 글로벌 평가의 최종 순위 발표에 이어 “투 더 월드(To the world)”라는 주제로 새로운 미션을 시작한다.

과연 이들이 세계에 선보이고 싶은 노래가 무엇일지 먼저 공개한 2회 예고 영상 속에는 의상, 소품, 무대, 안무, 멤버들의 표현력까지 심상치 않은 무대들이 엿보여 기대감을 부풀게 만든다.

특히 서로의 무대를 본 여섯 팀은 “이 곡이 이렇게 되는 구나”라는 감탄을 비롯해 “저런 걸 어떻게 생각해?”, “미쳤다, 이거 뭐야!”, “무대 활용 너무 잘했다”, “킹덤이다, 저건 진짜” 등 솔직한 리액션을 보였다. 이에 첫 글로벌 평가 순위를 통해 희비가 엇갈렸을 이들이 과연 어떤 비장의 무기로 새로운 무대를 준비해왔을지 기다려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선공개 된 영상 속에 ‘킹덤’의 출연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또 한 번 눈길을 끈다.

먼저 어떤 곡이 좋을지 고민하던 아이콘은 “제일 친한 연예인”이라며 위너의 송민호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의견을 묻는다. 이에 송민호가 “사랑에 미친 바보”라는 키워드와 함께 특정 곡을 대답, 과연 그가 추천한 아이콘의 노래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연습에 한창이던 스트레이 키즈 앞에는 2PM 우영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특히 후배들이 준비한 영상을 본 우영은 “이걸 누가 이겨?”라는 말로 용기를 북돋아 훈훈한 선배미를 자랑한 것. 또한 개인 활동 중에도 틈틈이 1차 경연을 준비하던 SF9 인성은 배우 유준상을 소개해 과연 그의 응원을 받은 SF9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 지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공개 이틀 만에 1000만뷰를 기록했던 '킹덤' 첫 대면식 무대 풀 버전 영상은 계속되는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 2000만 뷰를 돌파 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