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공승연ㆍ고보결ㆍ유태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대리인간' 강렬 서스펜스 심리극 예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드라마 스테이지 2021-대리인간'(사진제공=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대리인간'(사진제공=tvN)
공승연, 고보결, 유태오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대리인간'이 방송된다.

14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에서는 강렬한 서스펜스 심리극 ‘대리인간’을 선보인다.

'대리인간’은 타인의 감정을 대신하는 대리인간이 된 한 여자가 자신을 고용한 의뢰인의 삶을 살기로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심리극이다. 얼굴과 체형까지 같은 ‘대리인간’이 의뢰인의 기억을 공유하며 감정 대행하는 일을 한다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한 편의 영화 같은 웰메이드 단막극이 펼쳐진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을 입증하고 있는 공승연이 이번 단막극에서 대형 로펌 변호사이자 대리인간의 의뢰인인 ‘신서림’ 역을 맡았다. 목표가 오로지 성공인 그녀는 10년동안 자신을 짝사랑하는 남자마저도 성공을 위한 도구로 생각하는 냉정하고 목표지향적 인물이다.

또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고보결은 신서림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는 대리인간 한달 차인 ‘차영’ 역을 맡았다. 차영은 과거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던 남자를 만나 감정의 혼란을 느끼는 인물로, 고보결은 자신과 의뢰인의 감정을 오가며 흡입력 높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다방면 매력의 소유자인 배우 유태오가 서림의 남자친구이자 로펌 변호사인 ‘윤재호’ 역을 맡아 잘생긴 얼굴과 다정한 순애보로 완벽한 모습을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단막극 ‘대리인간’을 통해 차이한 작가는 “바쁘고 고단한 현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이 내 일을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다”며, “이러한 욕망을 담아 누군가를 대신해 사과하고, 효도하며, 이별 해주는 일을 처리하는 ’감정대행업체’를 떠올려 집필하게 됐다”고 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