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 오늘(15일) ‘유니버스’ 플래닛 정식 오픈…글로벌 팬 만난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위아이(사진 = NC/Klap 제공)
▲위아이(사진 = NC/Klap 제공)
그룹 위아이가 ‘유니버스(UNIVERSE)’ 플래닛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15일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의 ‘유니버스(UNIVERSE)’ 플랫폼이 오늘(15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위아이 플래닛 오픈 기념 영상 소감이 공개됐다.

위아이는 공개된 영상에서 “루아이(팬덤명)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다. 저희가 ‘유니버스’에 참여하게 됐다. ‘유니버스’ 앱을 통해 위아이만의 화보, 예능, 오디오 콘텐츠 등을 만날 수 있으니까 ‘유니버스’에서 자주 만나자”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별 공간으로, 케이팝 팬들은 플래닛에 마련된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유니버스 오리지널(Universe Originals) 등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위아이는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데뷔한 6인조 보이 그룹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 2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하고 한층 성장한 모습을 입증하며 ‘완성형 만능돌’로 거듭났다.

한편, ‘유니버스(UNIVERS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앱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