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스(A.C.E), 'Down' 티저 공개 완료! '4인 4색 매력 부자'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에이스(사진 = 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스(사진 = 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스(A.C.E)가 새 싱글 'Down(다운)'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에이스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준의 개인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을 공개했다.

증명사진 속 준은 수수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캐주얼한 의상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였고, 옅은 미소가 담긴 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해맑은 소년미를 드러내다가도, 그윽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는 등 '매력 부자'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15일에는 에이스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카메라 앞에 모인 준, 동훈, 병관, 찬은 친밀함을 드러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한층 밝아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에이스 준(사진 = 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스 준(사진 = 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Down'은 카일(Kyle)과 마이클 트레와다(Michael Trewartha) 형제로 구성된 미국 LA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 그레이(Grey)와 에이스가 호흡을 맞춘 팝 장르의 곡이다. 그레이의 첫 케이팝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라 기대가 모이고 있다.

세련된 비트와 깊은 사운드에 감성적인 곡을 추구하는 그레이가 피처링과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컬래버레이션 음원 'Down'은 오는 16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