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민종 나이 50세에 '썸 ing' 연예인일까?…'수미산장' 정은지ㆍ하니 "무조건 응원"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수미산장'(사진제공=KBS2)
▲'수미산장'(사진제공=KBS2)
나이 50세 배우 김민종이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되는 KBS2 ‘수미산장’에서는 1990년대 최고의 꽃미남 스타 김민종이 ‘30년 절친’ 윤다훈과 함께 산장을 찾아온다. 김수미는 두 사람에게 산장지기들과 함께 약초를 캐 오라고 ‘미션’을 부여했다. 이에 김민종&윤다훈은 정은지, 하니와 함께 베테랑 심마니로 빙의해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정은지와 하니가 ‘계급장 떼고 하는 진실게임’을 제안했고, 하니가 “나는 현재 썸 타고 있는 사람이 있다...O, X?”라고 기습 질문을 던지자 김민종은 “O”라고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 그러자 정은지는 “우와, 오빠...제발 잘 돼야 해요. 너무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윤다훈은 “누군지는 묻지도 않고 무조건 잘 되래”라며 폭소했다.

그래도 정은지와 하니는 “누군지는 안 궁금해요. 그것까진 원하지 않아요”라며 환호를 계속했고, 김민종은 쑥스러워하던 중 “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지”라고 말했다. 김민종의 ‘썸 고백’을 들은 박명수는 “연예인이에요? 아니면 혹시 ‘준 연예인’?”이라고 모두가 궁금한 질문을 이어갔다.

▲'수미산장'(사진제공=KBS2)
▲'수미산장'(사진제공=KBS2)
이어 장지기 하니가 김민종을 위해 ‘과거로의 여행’ 영상을 준비했다. 영상에 담긴 김민종의 1992년 데뷔 때 모습은 거의 30년 전인데도 지금과 별 차이가 없어 김수미를 비롯한 모든 산장지기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유행을 휩쓴 ‘김민종 헤어스타일’은 물론, 이정재 손지창과 함께 주연을 맡은 1994년 미니시리즈 ‘느낌’의 명장면들이 공개되자 산장은 그야말로 ‘레트로 분위기’에 물들었다. 전진이 “형, 머리 모양까지 다들 따라할 정도로 진짜 워너비 스타였어요”라며 감탄하자 김민종은 큰 눈에 눈물이 차오르는 듯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희선과 호흡을 맞춘 드라마 ‘머나먼 나라’에서 김민종이 선보인 ‘박력 키스’가 공개되자 현장은 한층 더 뜨거워졌다. 하지만 김희선에게 ‘풀 스윙 따귀’를 맞은 뒤 김민종이 ‘오글 명대사’를 날리자, 김민종은 얼굴이 새빨개져 “못 보겠다...”며 난감해 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