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F 신용재X김원주, 포맨 4기 M/V 리액션으로 지원사격 '훈훈'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2F(신용재, 김원주)(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2F(신용재, 김원주)(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보컬 듀오 2F(신용재, 김원주)가 포맨(4MEN) 4기의 시작을 응원했다.

2F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롭게 출범한 포맨 4기의 첫 번째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포맨 3기 출신인 2F는 뮤직비디오 감상 내내 애정 가득한 코멘트와 함께 '선배미'를 드러냈고, 센스 있는 입담과 의외의 '장꾸미'로 다채로운 리액션을 선보였다.

먼저 신용재는 뮤직비디오 안에서 자신이 활동했던 모습과 재킷들을 감상하며 추억에 빠지는가 하면, 포맨 4기 멤버들 목소리의 밸런스가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원주는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포맨 4기의 콘셉트를 언급하며, "이번에도 포맨인데 3명이다. 나머지 한 명은 팬 여러분"이라고 설명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신용재와 김원주는 좀 더 디테일한 평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한 번 더 감상하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두 번째 감상 이후 한층 여유로워진 신용재는 "곡이 예전 미니홈피 감성이다. 작곡가가 나이가 좀 있는 거 같다"며 PD인 바이브 류재현과 윤민수를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2F는 역대 포맨의 앨범 재킷들 사이로 포맨 4기가 걸어 들어가는 부분을 '최애' 장면으로 꼽으며 "너희들은 끝났다", "너희들은 시대 뒤로 지나가고 있다"는 의미 같다며 장난스러운 해석을 주고받는 등 '만담 듀오'로도 찰떡호흡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 안에서 우리가 활동했던 모습과 재킷들을 감상하니 감회가 새롭고 포맨 3기로서 포맨 4기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한편, 지난 6일 정식 출범을 알린 포맨(4MEN) 4기는 지난 14일 첫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을 발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