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피원하모니, ‘겁나니 (Scared)’ MV 티저 공개 '기대감 UP'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피원하모니(P1Harmony)(사진=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P1Harmony)(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파격적인 티저를 공개하며 담대한 포부를 담아낸 신곡을 예고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의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거친 스트릿 무드를 배경으로 복면을 쓴 무리들이 등장한다. 반항적이고 거친 모습을 한 복면의 무리들은 각자 춤을 추거나 도전적인 제스쳐로 시선을 압도한다. 빠르게 전환되는 컷들 속에서 색의 반전을 꾀하는 영상미와 공격적인 비트의 배경 음악이 합쳐져 키치한 분위기까지 전달된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겁나니?”를 외치며 복면을 벗어 던지는 피원하모니의 퍼포먼스를 통해서 사회의 억압을 시원하게 벗어 던질 이들의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신곡 ‘겁나니 (Scared)’를 통해 힘 없고 무기력한 현시대 10대들에게 부조화스러운 시스템에 반항할 수 있도록 용기와 힘을 북돋아 줄 피원하모니의 컴백을 기대케 한다.

20일 공개되는 피원하모니의 신곡 ‘겁나니 (Scared)’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인상적인 테마의 리프가 어우러진 곡으로, 공격적인 힙합 랩과 멜로디컬한 알앤비 하모니가 공존하는 곡이다.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데뷔와 동시에 ‘스테이지 히어로’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뛰어난 실력으로 무장한 피원하모니는 ‘겁나니 (Scared)’의 메시지를 강력한 스토리텔링의 안무로 무대를 꾸며낼 예정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20일 미니 2집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